오늘은 요런 요리로 저녁식사합니다.
무엇일까요?
너무 맛있어서 그릇까지 먹을 태세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ㅎ
잘했어요.
양배추가 건강식이랍니다.
거기에 생선이나 고기를 같이 드시면
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시간 26.06.10 코알라 베트남와서 양배추 양파 계란은
엄청 먹고있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창포 아주 잘 하는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굿 모닝
교장샘
오늘도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세요.
화 이 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