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 기상해 주4~5일씩 1시간30분
동네 산행을 합니다~ 기분도 좋고 수다도 떨고 나쁜것들 다 내주고 맑은공기 한아름 안고 내려 옵니다~
오늘도 굿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네츄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랫만 동생 ~ 방가방가 ㅎ
-
답댓글 작성자네츄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지기님!!
-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13 새벽에 산행을 하시다니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늘 8시에 기상이라
감히 엄두도 못내요.
그래서 네이쳐님이 날씬하시구나~~
저는 동네 낮은 숲속에서 쉬엄쉬엄 걸어요.
애들 놀이하는거지요.
ㅎ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네츄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는 코알라 언니랑 비교도 안되는걸요ᆢ항상 모범 보여 주시고 곱고 우아하게 익어가는 모습 저도 닮아 볼게요~ 건강하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