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새벽산행

작성자네츄어|작성시간26.06.13|조회수64 목록 댓글 12

             
                                                 

 5시 기상해 주4~5일씩 1시간30분
동네 산행을 합니다~ 기분도 좋고 수다도 떨고 나쁜것들 다 내주고 맑은공기 한아름 안고 내려 옵니다~
오늘도 굿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네츄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랫만 동생 ~ 방가방가 ㅎ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3 앗!!
    전형적인 새벽형!! ㅎ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짝짝짝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네츄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지기님!!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13 새벽에 산행을 하시다니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늘 8시에 기상이라
    감히 엄두도 못내요.
    그래서 네이쳐님이 날씬하시구나~~
    저는 동네 낮은 숲속에서 쉬엄쉬엄 걸어요.
    애들 놀이하는거지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네츄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코알라 언니랑 비교도 안되는걸요ᆢ항상 모범 보여 주시고 곱고 우아하게 익어가는 모습 저도 닮아 볼게요~ 건강하이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