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저녁운동~~

작성자창포|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4

오늘까지 200km 달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어요.
    창포님 끈기는 알아줘야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코알라님 고맙습니다 ~
    내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매일
    하고 있네요
    좋은밤 보내세요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14 쉬지 않고 성실하게 뛰시는군요

    몸 보신 식사도 잘 하시고요

    굿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창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미미야님 고맙습니다 ~
    네 잘먹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네요
    좋은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