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내가 더위를 머것나바요 미쳣나봐요 ㅎ

작성자이태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212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7 ㅎㅎ
    오늘 제대로 걸었군요~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짝짝짝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가은 | 작성시간 26.06.17 저수지도 잠깐 돌앗으믄
    이만보 넘엇을텐데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집에와서 차 대구 걸어서 2만 넘엇다오~~ㅎ
  • 작성자화학 | 작성시간 26.06.17 그러다 더위 먹어 죽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