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오늘 기록 세웟어요~

작성자가은|작성시간26.06.17|조회수166 목록 댓글 12

             

                     


청암님 수목원벙 빡세요~ㅎㅎ
3시간 걷구 밥먹구 또 걸어요
장가계 갔을때  보다 더걸엇어요
오늘은 수면제 없이 자보려구요
다들 꿀잠 주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영스님도
    운동좀해욧!!!! 나처럼ㅋㅋ
    굿나잇~~~^^
  • 작성자브렌다 | 작성시간 26.06.18 2만보를~~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언냐~ 주에 2번 도전하믄
    수면제 끊을수 있을까~?
    어젯밤엔 그생각 하다 못잣어요ㅎㅎ
  • 작성자꽃임 | 작성시간 26.06.18 축하 해요
    2만보

    욜심 해서
    요렇게 되어
    봅시다
    우리 모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해요^^
    힘들긴 햇지만 은근
    성취감을 주는게 이러다
    트레킹에 중독될거 같아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