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님 수목원벙 빡세요~ㅎㅎ
3시간 걷구 밥먹구 또 걸어요
장가계 갔을때 보다 더걸엇어요
오늘은 수면제 없이 자보려구요
다들 꿀잠 주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영스님도
운동좀해욧!!!! 나처럼ㅋㅋ
굿나잇~~~^^
-
작성자브렌다 작성시간 26.06.18 2만보를~~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언냐~ 주에 2번 도전하믄
수면제 끊을수 있을까~?
어젯밤엔 그생각 하다 못잣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해요^^
힘들긴 햇지만 은근
성취감을 주는게 이러다
트레킹에 중독될거 같아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