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작성자꽃임|작성시간26.06.18|조회수39 목록 댓글 10

오랫만에

걸었어요
새별오름 걸었더니
제주 와서
놀멍
하구
먹순이 먹구
자구 했더니
2키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는
    근육이 아직이어요
    허벅지 근육을
    키워야 한라산
    올라갈때
    덜. 힘들어요

    한라산 갔다온지
    3년이 지났는데
    살까지 쩌서요
    걱정 입니다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제주에서..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짝짝짝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교장쌤
    여기 제주는
    비욜입니다
    오늘은
    커피 한잔놓구
    비멍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태원 | 작성시간 26.06.18 수고하셧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칭찬 받을만큼
    마이 걸었어요.
    오늘는
    제주에 비가 오네요
    커피 한잔에
    비멍도 좋으네요
    기쁜 하루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