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오늘도 선물

작성자꽃임|작성시간26.06.21|조회수48 목록 댓글 6

한아름
치유에 숲   
맨발로
정상까지
어찌나 좋은지
산을 그렇게
댜녔지만
역시 제주입니다
자연 그대로에 모습에
반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주 사랑에

    빠졌어요
    혼자서도
    요렇게 ㅎㅎ
    거리며 시간 가는줄
    모르고 사는건
    문제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창포 | 작성시간 26.06.21 꽃임님 제주도에서 좋은운동
    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제주도에서 좋은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시원한
    제주에서 놀멍 놀멍
    하는걸요
    창포님이
    습도높은 베트남에서
    애쓰셨어요
    너무
    일만 사랑하지 마시구 건강 잘챙기셔요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22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주도 아름다움 느끼기 위해 이곳저곳
    가고픈 곳에서 자여늘 만끽하고 계시군요.

    좋은 하루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무대뽀
    덜랭이

    겁도 없이
    다니다
    어제 죽을뻔

    밤새

    자구
    오늘은

    어디로 갈까
    궁리중

    창밖을 보니.
    오늘도 흐림
    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