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무더위가 올거니
조금이라도 시원할 때 열심히 걸었지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갑자기 다음이 안돼서
애먹었네요.
ㅠ
어쩌다 한주 잘 걷긴했네요.
ㅎ
예쁜이는 한강변 걸었나봐요
강바람이 시원해서 기분좋은
시간 보냈겠네요.
참 잘했어요 ~
내일부터 또 열심히 삶음해야하니
오늘 밤은 푹잠하세요 ~♡
-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맞아요.
조금이라도 시원할 때 걸어야 해요^^
시원한 과일도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굿 모닝~
꿀잠했는지요?
더우면 아무래도 덜 걷게되더라구요.
과일중에 사과는 매일 아침마다
먹어요.
워낙 과일을 좋아해서 냉장고에
항상있어요.
새로운 한 주 시작이네요.
즐겁고 건강한 나날되세요. -
작성자숲길 작성시간 26.06.22 수고 하셨습니다.
꾸준하다보면 계절에 적응되고 좋겠죠.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좋은 아침입니다.
숲길님 처럼 루틴대로 하는게
제게는 힘든 고난의 길이랍니다.
ㅋ
나가기 싫어도 일단 걷고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건 느껴요.
새로운 한주도 기분좋게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