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한주 마무리

작성자코알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14

             
                                                 

 앞으로 무더위가 올거니
조금이라도 시원할 때 열심히 걸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갑자기 다음이 안돼서
    애먹었네요.


    어쩌다 한주 잘 걷긴했네요.

    예쁜이는 한강변 걸었나봐요
    강바람이 시원해서 기분좋은
    시간 보냈겠네요.
    참 잘했어요 ~

    내일부터 또 열심히 삶음해야하니
    오늘 밤은 푹잠하세요 ~♡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맞아요.
    조금이라도 시원할 때 걸어야 해요^^
    시원한 과일도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굿 모닝~
    꿀잠했는지요?
    더우면 아무래도 덜 걷게되더라구요.
    과일중에 사과는 매일 아침마다
    먹어요.
    워낙 과일을 좋아해서 냉장고에
    항상있어요.
    새로운 한 주 시작이네요.
    즐겁고 건강한 나날되세요.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22 수고 하셨습니다.
    꾸준하다보면 계절에 적응되고 좋겠죠.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아침입니다.
    숲길님 처럼 루틴대로 하는게
    제게는 힘든 고난의 길이랍니다.

    나가기 싫어도 일단 걷고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건 느껴요.
    새로운 한주도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