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미아될뻔

작성자꽃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11

한라산 좋아하다
미아될뻔
하루종일 비 맞구
완전 난민수준

살아서 돌아
왔으니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22 꽃임님
    우중에 미아안되고
    귀가하신 것만으로 다행입니다.
    4만이라니 제겐 상상속의 숫자인데 발이 고생했네요.
    따뜻한 물에 발 맛사지 해주시고
    박카스라도 드시고 푹 쉬어주세요.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제주에
    탄산온천이 있어서
    자주 디녀요
    오늘
    가려다 너무
    배고파서 숙소와서
    장어구워 맥주한잔하구
    잤어요

    이제 일어났어요
    아침인줄

    친구가 전화와서
    깼어요
    혼자 다니니
    먹는게. 좀
    그래서 숙소와서
    먹구 잤더니
    피곤이 싹 가셨네요
    아직은 건강함에
    감사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22 꽃임 아
    다행입니다.
    건강체질이시구나~
  • 작성자진이 | 작성시간 26.06.22 후덜덜 ~~
    지금쯤 골아 떨아졌쮸??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

    장어 구워서
    맥주 한잔하구
    잤어요

    살려구
    친구 전화와서
    깼어요
    놀멍 놀멍
    하니 좋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