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좋아하다
미아될뻔
하루종일 비 맞구
완전 난민수준
ㅋ
살아서 돌아
왔으니
감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22 꽃임님
우중에 미아안되고
귀가하신 것만으로 다행입니다.
4만이라니 제겐 상상속의 숫자인데 발이 고생했네요.
따뜻한 물에 발 맛사지 해주시고
박카스라도 드시고 푹 쉬어주세요.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
제주에
탄산온천이 있어서
자주 디녀요
오늘
가려다 너무
배고파서 숙소와서
장어구워 맥주한잔하구
잤어요
ㅎ
이제 일어났어요
아침인줄
ㅎ
친구가 전화와서
깼어요
혼자 다니니
먹는게. 좀
그래서 숙소와서
먹구 잤더니
피곤이 싹 가셨네요
아직은 건강함에
감사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알라 작성시간 26.06.22 꽃임 아
다행입니다.
건강체질이시구나~
-
작성자진이 작성시간 26.06.22 후덜덜 ~~
지금쯤 골아 떨아졌쮸??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
푹
장어 구워서
맥주 한잔하구
잤어요
ㅋ
살려구
친구 전화와서
깼어요
놀멍 놀멍
하니 좋으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