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공학 보드게임방에서
처음 시도해보는
'연결게임' 유형입니다.
생각보다 재밌네요 저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긍정 작성시간 26.06.08 아~ 호기심과 궁금증
마구 폭발~~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러라고~~~
언박싱은 못 참지~~~롱~ -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시간 26.06.08 아~~~언박싱~~ㅋ
불출님 덕분에 배우게 된 코드네임 보드게임을
주말에 고향에 내려갔을 때 형제들 가족들 모여서
어이없는 행태에 웃어가면서
초집중모드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재밌게 했답니다~~
다음에도 또 새로운 게임 가져오라고~~ㅋㅋ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딕싯을 추천해요...
안 했었나?
인원에 따라 적절한 게임이라는 많은데
남녀공학은 8인용 이상 게임 위주로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