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취미/스포츠 모임방

RE:6/10(수) 13시45분 경복궁역 1번출구 - 보드게임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언박싱 예고

작성자불출|작성시간26.06.08|조회수140 목록 댓글 4

남녀공학 보드게임방에서
처음 시도해보는
'연결게임' 유형입니다.
생각보다 재밌네요 저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08 아~ 호기심과 궁금증
    마구 폭발~~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라고~~~
    언박싱은 못 참지~~~롱~
  • 작성자아라연(운영자) | 작성시간 26.06.08 아~~~언박싱~~ㅋ
    불출님 덕분에 배우게 된 코드네임 보드게임을
    주말에 고향에 내려갔을 때 형제들 가족들 모여서
    어이없는 행태에 웃어가면서
    초집중모드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재밌게 했답니다~~
    다음에도 또 새로운 게임 가져오라고~~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딕싯을 추천해요...
    안 했었나?
    인원에 따라 적절한 게임이라는 많은데
    남녀공학은 8인용 이상 게임 위주로 하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