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 다시 도전] 6월19일(금)... 동대문 메가박스... 북중미 월드컵(대한민국-멕시코戰).. 오전 9시30분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26.06.12| 조회수367|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참석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입금 ㅇ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소굿 작성시간26.06.12 참석합니다.오랫만에 대형화면에서 경기를 볼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입금완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필소굿님..참석을 환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입금 ㅇ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 여학생 2분 모십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아린 작성시간26.06.16 꼭 가고싶은데 야근후 퇴근하연 10시에나 도착하는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오전 10시입니다.이런건 처음이라 10시이후 입장이 가능한지저도 정확히 알수가 없네요~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소굿 작성시간26.06.18 아쉽네요~~ 다음에 다시 도전합니다.근데 영화관 말고 션한 맥주집에서 치맥놓고 보자는 의견도 있네요^^아침 10~11시면 치맥정도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