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취미/스포츠 모임방

RE:(한 사람~)6/18일(목) 저녁5시30분/ 선유도역 파크골프스크린 모임 같이 해요~🎶⛳️🫶

작성자아라연(운영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125 목록 댓글 1

대기자 한 분 애타게 기다립니다~~ㅎ

대기 두 분 기다리고 계셔요~
한 분 더 오시면 타석 추가하려구요~^^

아래링크로 들어가셔서 댓글 달아주셔요~~

https://m.cafe.daum.net/5060school/aoHx/295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마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