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취미/스포츠 모임방

RE:6/17(수) 13시45분 경복궁역 1번출구 - 너와나의연결고리 제6차모임(2팀) : 안내사항

작성자불출|작성시간26.06.16|조회수130 목록 댓글 11


1. 경복궁역 1번출구에서
13시45분 정시에 누각재로 출발
늦는 분은 직접 찾아오셔야 함

2. 모임 집결시간 시점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므로 출구 전방 30미터 지점
나무 그늘에서 쉬고 계시거나
1번출구 아래 벤취에서 대기하셔도 됨

3. 현장에서 식수공급 가능

4. 냉방기구 작동중

5. 현관에서 신발을 벗고
비치된 실내화로 갈아신은 후 입실

6. 간단한 간식 취식 가능

7. 커피포트 있음(드립커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린그린 | 작성시간 26.06.17 누각재에서
    망중한을
    즐기러갑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바로 누각재로 가신다는 건 아니죠?
  • 답댓글 작성자그린그린 | 작성시간 26.06.17 불출 네~^^
  • 작성자봉순이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누각재로 바로 가겠습니다.
    잠시후에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불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