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행시/오행시방

고장 난 시계

작성자산맥|작성시간26.06.03|조회수60 목록 댓글 26

  고장 난 시계

 

고물이라고
장난치진 말게나


난 지금도 

시간을 하루 두 번은
계속 맞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고대 유적지
    장소는 다 저장해

    난 꿈꿔 그 세계 일주를

    시계 멈추고
    계산기 고장 나도 갈 테니

    엘프 님, 오랜만이네요. ^^
  • 답댓글 작성자미향 | 작성시간 26.06.04 우리가 아는 그 엘프님인가요?
    너무 반가워요...
    엘프님의 빈자리가 얼마나 크던지...
    다시 와줘서 기쁘오~
  • 답댓글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04 미향 미향언니~ 언니가 아는 그 엘프 맞아요. 정답~ㅋ

    잘 지내고 있었죠? ㅎ 좋은 날~ 좋은 벙서 반갑게 봐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현우 | 작성시간 26.06.05 우리가 아는
    그 엘프님.
    맞아요. 다행!
  • 답댓글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05 현우  다행! 이라 해주시는거 보니~ 환영해 주시는거 맞죠? ㅎ 사행시방의 시인~현우님~ 땡큐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