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행시/오행시방

현충일

작성자로즈메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39 목록 댓글 38

현.충일이네요 낼

충.성하다 가신 순국선열

일.궈놓으신 그 분들 덕에 우리의 오늘이 있겠죠

 

 

 

 

 

학우님들..

의미있는 주말, 평안한 휴일 되시어요~~

https://youtu.be/0BlPOInxIEg?si=fJsk3SqdIp9IsDHu(이무진/쉼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즈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현.업에 충실하다보니 가끔씩
    충.정로 갔다 이리저리 왔다갔다
    일.이 우선이라 자주 못 와유~~

    목구멍이 포도청이니 이해를요,^^
    동시님..
    늘 수고 많으시네요~~엄지척~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킹아 | 작성시간 26.06.06 현재생활 충실하고
    충만한삶 이어가면
    일생동안 행복하리
  • 답댓글 작성자로즈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현.실세계에서
    충.족하고 행복하길 바래봄
    일.을 떠나 아주 가끔은 자신에게 쉼표

    킹아님..반갑습니다^^
    평안한 주말 되시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향 | 작성시간 26.06.06 현재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충계에 앉아 열차를 기다리네
    일정거장만 가면 월드컵 경기장역

    잘 뛰고 오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메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현.명하게 지혜롭게, 힘들땐
    충.청도식으로 느릿느릿 걸어요
    일.정을 잘 마물하시길~~다치지않게

    미향님..
    준비하신만큼 안전히 완주하시길
    응원합니다~~빠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