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행시/오행시방

오공육공 (5060)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112 목록 댓글 32

50.60이 넘으면 

여성들은 몇 년생이

아니라 띠로 말 한다구

 

너 몇년 생이야-몰라

띠로 물어 보시요

 

쥐띠.범띠.토끼띠-아니야

 

--난 항상 꽃띠야--

 

며칠 전에 누군가 소개를

55세

-5호선 5번 출구라고-

 

에구-말이 되는지 마는지

 

오-라구 어서 오라구

 공-원을 같이 가자구 

육-전을 붙여 오라구

공-원에 가서 먹자구

 

이별이 준 선물--김 건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십년을 꽃 길 닦았어
    공-염불 만 60년째 라고
    육-체는 40대 후 반이야
    공-갈을 아니여 진심이야

    현우님^^
    고맙습니다-

    밝은 날 하루가
    지나 가네요-
  • 작성자채리나 | 작성시간 26.06.10 오 십이 ㅠ...언제였더라
    공 연보러 가고싶더라
    육 십되니 맘 편하더라
    공 원에서 놀고싶더라



    동시님 늦었지만
    특별회원 축하드려요.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날 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십은 이미 지나고
    공-연을 언제 봤는지
    육-십도 이미 반절을
    공-원에 가고 싶구나

    채리나님^^
    고맙습니다-

    모임에서 만나 본지도
    몇 개월이 지난 거
    같아요--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0 오)지랖은 아니되요~ 싱글들만의

    공)간에서 과한 오지랖은 민폐~

    육)해공군도 아니고~ 사방으로 오지랖 떠는건~ 앙대요~

    공)지합니닷~
    여기서는 서로 오지랖 떨지 않기요

    ☆ 동시님~ 편안한 굿밤 되세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만 방자를 하지마
    공-공시설에서 하지마
    육-갑을 안다고 하지마
    공-중에서 본다고 하지마

    엘프님^^
    고맙습니다-

    벌써 하루 중 밤 시간이
    어느새 다가 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