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0이 넘으면
여성들은 몇 년생이
아니라 띠로 말 한다구
너 몇년 생이야-몰라
띠로 물어 보시요
쥐띠.범띠.토끼띠-아니야
--난 항상 꽃띠야--
며칠 전에 누군가 소개를
55세
-5호선 5번 출구라고-
에구-말이 되는지 마는지
오-라구 어서 오라구
공-원을 같이 가자구
육-전을 붙여 오라구
공-원에 가서 먹자구
이별이 준 선물--김 건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십년을 꽃 길 닦았어
공-염불 만 60년째 라고
육-체는 40대 후 반이야
공-갈을 아니여 진심이야
현우님^^
고맙습니다-
밝은 날 하루가
지나 가네요- -
작성자채리나 작성시간 26.06.10 오 십이 ㅠ...언제였더라
공 연보러 가고싶더라
육 십되니 맘 편하더라
공 원에서 놀고싶더라
동시님 늦었지만
특별회원 축하드려요.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날 되시길...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십은 이미 지나고
공-연을 언제 봤는지
육-십도 이미 반절을
공-원에 가고 싶구나
채리나님^^
고맙습니다-
모임에서 만나 본지도
몇 개월이 지난 거
같아요--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10 오)지랖은 아니되요~ 싱글들만의
공)간에서 과한 오지랖은 민폐~
육)해공군도 아니고~ 사방으로 오지랖 떠는건~ 앙대요~
공)지합니닷~
여기서는 서로 오지랖 떨지 않기요
☆ 동시님~ 편안한 굿밤 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만 방자를 하지마
공-공시설에서 하지마
육-갑을 안다고 하지마
공-중에서 본다고 하지마
엘프님^^
고맙습니다-
벌써 하루 중 밤 시간이
어느새 다가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