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백세 시대 하는데
백세까지 숨을 쉰다고...
팔십세 만 넘어도 병원신세
요양원 신세를 지는 시대..
자력으로 밥 먹고 다니고
그렇게 백세까지 산다면
좋으련 만 아닌 거 같다..
팔. 다리. 머리가 정상 기능을
할 때까지 만 살면 좋은데..
가-보자 어디까지
보-이는 저곳까지
자-이제 그만가지
가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가-는 넘 잊자고
보-면 정 남으니
자-유 나 찾으리
은미님^^
고맙습니다-
오늘 왜 이리 덥데요-
에어컨이 열 받는 날
이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시간 26.06.18 동시(특별회원) 은미는 오뉴월에 개도 안걸리는
감기 걸렸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은미(운영자)
당연하지요
우리는 개가 아니니까-
우리는 추운 겨울 날에
걸린다 하오-ㅎ -
작성자채리나 작성시간 26.06.18 가 만히 오셔요
보 기만 하셔요
자 주 만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가-까이 왔어요
보-고만 있어요
자-연이 만나요
채리나님^^
고맙습니다-
어느 새 오늘 이란 날이
몇 시간 안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