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행시/오행시방

이기자 (월드컵)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62 목록 댓글 43

 

요즈음 월드컵 경기를..

 

오늘은 10시에는 

대한민국:멕시코

 

전 경기에서는

대한민국(2):체코(1) 이겼다

 

이-경기도 이기자

기-운내서 이기자

자-나가서 이기자

 

무조건-이기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기려 노력 했다네
    기-술 부족으로 졌다네
    자-율 학습 하고 있다네

    비가온다
    https://www.youtube.com/watch?v=4x_MLiL63mI&list=RD4x_MLiL63mI&start_radio=1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9 이)럴수가~

    기)똥찼다. 가장 🌶 매운맛 3단계~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오늘 발견한 식당이니~앞으로

    자)주 갈듯~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음식 맛이 있어
    기-가 막히게 맛이 있어
    자-리에 앉아 맛이 있어

    엘프님^^
    고맙습니다-

    내리는 비는 지나가고
    빗물 자욱 만 남았네요-
  • 작성자채리나 | 작성시간 26.06.19 이 럴수가 이쉽네그려
    기 대... 기대했네그려
    자 축하고 싶었네그려...ㅠ

    6/25일 남아공전 승리를 기대하면서...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정도 일줄 몰났네
    기-대를 너무 가졌네
    자-축은 다음에 하세

    채리나님^^
    고맙습니다-

    밖에는 비가 다시
    열심이 내리는 오후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