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행시/오행시방

수목원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78 목록 댓글 37

-광릉 수목원 평지 만 걸어도 만보 이상-

-나무가 울창하여 그늘이 대 부분-

-다녀오면 이뻐 진다는 소문이-

-모냐구--늘씬 다리이지요-

 

수-요일 날 갈거야

목-요일도 또 갈거야

원-하는 날 같이 갈거야

 

사랑의 모닥불

누구나 몇 글자로 행시를 올려 주세요

기쁜 일,슬픈 일.모임에서.직장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리나 | 작성시간 26.06.22 수 목원 여러번 가도 항상 좋아
    목 요일 안되고 토요일 젤 좋아
    원 하는 날 갈 수 있음 정말 좋아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수-목원 다녀 오면 이뻐져
    목-숨 걸 필요 없어 편한 날
    원-없이 다녀 오면 정신 맑아

    채리나님^^
    고맙습니다-

    어제는 한잔 술이 수십 잔이
    되어 이제사 답 댓글을
    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리나 | 작성시간 26.06.23 동시(특별회원) 와우~~ 수십 잔 술이라니...
    기분에 따른 술꾼?
    생활 리듬 지켰다면 괜찮죠.
    맛 저녁 하셨겠죠...
    편한 시간 되셔요.
  •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수~수하고 순수한
    목~덜미가 이쁜여자
    원~없이 많이 사귀어봐 ㅋ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수-수 한 모습이 좋아
    목-이 가려 린 님 좋아
    원-거리라 먼 길이 웬수

    은미님^^
    고맙습니다-

    봉사 방 참석 한다고
    먼저 번에도 너무나 열심이..

    너무 열심이 하다가 보면
    몸에서 땀이 난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