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릉 수목원 평지 만 걸어도 만보 이상-
-나무가 울창하여 그늘이 대 부분-
-다녀오면 이뻐 진다는 소문이-
-모냐구--늘씬 다리이지요-
수-요일 날 갈거야
목-요일도 또 갈거야
원-하는 날 같이 갈거야
사랑의 모닥불
누구나 몇 글자로 행시를 올려 주세요
기쁜 일,슬픈 일.모임에서.직장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리나 작성시간 26.06.22 수 목원 여러번 가도 항상 좋아
목 요일 안되고 토요일 젤 좋아
원 하는 날 갈 수 있음 정말 좋아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수-목원 다녀 오면 이뻐져
목-숨 걸 필요 없어 편한 날
원-없이 다녀 오면 정신 맑아
채리나님^^
고맙습니다-
어제는 한잔 술이 수십 잔이
되어 이제사 답 댓글을
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리나 작성시간 26.06.23 동시(특별회원) 와우~~ 수십 잔 술이라니...
기분에 따른 술꾼?
생활 리듬 지켰다면 괜찮죠.
맛 저녁 하셨겠죠...
편한 시간 되셔요. -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시간 26.06.22 수~수하고 순수한
목~덜미가 이쁜여자
원~없이 많이 사귀어봐 ㅋ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수-수 한 모습이 좋아
목-이 가려 린 님 좋아
원-거리라 먼 길이 웬수
은미님^^
고맙습니다-
봉사 방 참석 한다고
먼저 번에도 너무나 열심이..
너무 열심이 하다가 보면
몸에서 땀이 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