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행시/오행시방

미실현.......

작성자나이란|작성시간26.06.23|조회수237 목록 댓글 14

 

미...친것들~

실...성을 한건가????

현...실 파악을 하기나 한건가?????

 

 

걍 가만히나 있지~~

암튼 세금이 아깝다 아까워~~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잔 | 작성시간 26.06.24 미안한일 저지러고
    실수라고 말하지 마
    현타오니...

    양심 곱고 좋은사람이 더많아요~~^^
    화이팅/
  • 작성자한고순 | 작성시간 26.06.24 주식이나 부동산이 많이 올랐으니 팔아서 이익을 보지않더라도 오른거에 세금을 매긴다는 소리인거죠? 미친것들 맞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글치~~
    정신병 걸린것도 아니고서야 우찌 그런 발상을~~
  • 작성자미향 | 작성시간 26.06.24 미친게 누구야?
    실새없이 어두운 소식
    현실 부정하려 뉴스는 안보는걸로.....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ㅎㅎ 있어요~
    국민들 세금 받아먹는 잡것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