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것들~
실...성을 한건가????
현...실 파악을 하기나 한건가?????
걍 가만히나 있지~~
암튼 세금이 아깝다 아까워~~ 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잔 작성시간 26.06.24 미안한일 저지러고
실수라고 말하지 마
현타오니...
양심 곱고 좋은사람이 더많아요~~^^
화이팅/ -
작성자한고순 작성시간 26.06.24 주식이나 부동산이 많이 올랐으니 팔아서 이익을 보지않더라도 오른거에 세금을 매긴다는 소리인거죠? 미친것들 맞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글치~~
정신병 걸린것도 아니고서야 우찌 그런 발상을~~ -
작성자미향 작성시간 26.06.24 미친게 누구야?
실새없이 어두운 소식
현실 부정하려 뉴스는 안보는걸로..... -
답댓글 작성자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ㅎㅎ 있어요~
국민들 세금 받아먹는 잡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