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화,문화정보방

오정세....테드창 창식이를 보러가야 할텐데요

작성자테란(운영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198 목록 댓글 39


지나간 오래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얄밉지않은 부잣집아들 구단주로 나와
호기심에 오래지켜봤더니
이야....연기가 아주...굿입니다


[ 와일드 씽 ]
영화보러 가야하는데 말입니다
영 틈새가 없네요
아마도 혼영가서
후기꺼리 눈으로 엄청 필사할듯



저....알고보니
극한직업에서의
테드창 연기 곧잘 하더군요

해맑고 지랄이야...는
제 인생대사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6/21.28(일) 밖에 시간안되요
    그때까지 상영할려나
    씨네큐 신도림 최곱니다 원픽
  • 답댓글 작성자황금마차 | 작성시간 26.06.10 테란(운영자) 21일 고고고~~~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황금마차 21일...? OK
  • 작성자이긍정 | 작성시간 26.06.12 어제 혼영했는데욤...
    오정세 좋아서 봤는데~
    신하균~ 푸하하하하~
    오정세 + 신하균 ~
    따랑해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재미있었나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