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다 작성자미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넘 더워요.,.,.버거킹에서 더위식혀요.벌써 이리 더워도 되는겅가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월 | 작성시간 26.06.19 아침부터 땀이 송글~~~언닌 달달하게 시원~~~ㅎ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6.19 버거킹에 저런것도 있어요? 똥글똥글한건 약과처럼 보여요^^달달 시원하겠어요~🥰 작성자동안 | 작성시간 26.06.19 산딸기가 노랗네,서양 베린가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