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수다방

한 주간도 고생 하셨습니다 ~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4

또 한 주가 이렇게 지나갑니다  ~~

 

여러분 모두 한 주간도 고생 하셨습니다 ~~

 

마무리 잘 하시고 완전 즐거운 금요일 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 땡큐 ~~

 

저도 막걸리 한 잔 해야죠 !!~~  땡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가지 | 작성시간 26.06.19 낼도 출근인지라
    즐 주말 보내세여~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주말에도 출근하시고 ~비 내리는 금요일 저녁 즐겁게 보내세요 ^^
  • 작성자진초록 | 작성시간 26.06.19 비오는 날은 집에서
    집밥을요~~ㅎ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막걸리죠 ^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