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라져도 작성자네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로케 뿌라지다니 ㅋ아들넘 난테 욕이 너무 하고싶었나 보옵니닷!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초록 | 작성시간 26.06.19 어쩌다요..빠른회복 바래요~~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6.19 헉 뿌러졌어요?아프겠다요...퉁퉁 부은듯 해요~긍데 하필 가운데 손가락이 작성자은수 | 작성시간 26.06.19 에구...한동안 고생하긋네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 조심하시져... 골절 이구만요 ㅡ.ㅡ;; 작성자안슈 | 작성시간 26.06.20 엄마한테 욕하고 싶은 걸 저캐 표현하다니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