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한 이른 저녁 작성자친구처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친구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근데 사진이 별루 낭만적이 아닌듯 해서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파니 작성시간26.06.20 감나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친구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나무 맞아요. 티파니님 ^^비가 와서 감나무잎이랑 조그만 감들이 마당에 많이 떨어져 있네요.놔뒀다가 날씨 맑아지면 치우려구요.감기 조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초록 작성시간26.06.20 초록지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친구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초록지붕은 옆집이랍니다. 초록님^^성깔 있는 노인네가 사는듯요.감이랑 감나무잎들이 지붕위에 떨어지면화내더라구요.떨어지는 것들~ 어쩌라구요~ 함서대충 넘어가지요.근데 감나무 가지들도 잘라블고,감나무도 깎아블고..내뷔도부러여.노인네가 힘도 좋은가 바여.ㅋㅋㅋ ~~~감기 조심하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