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수다방

까루...

작성자은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12

까루..밀까루 끊어야는데

아침은 해장라면

점심은 빵

그렇다면 저녁은?ㅋ

맛점하세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쁜건 선화언니지^^
  •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 어제 저녁은 모 먹은겨?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집에 와서 비지찌개( 밀키트)랑 밥
  • 답댓글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은수 다행이 밀까루는 아니네~~^^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앤사랑(게시판지기) 까루 대신 아이스크림 2개나 먹음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