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루..밀까루 끊어야는데
아침은 해장라면
점심은 빵
그렇다면 저녁은?ㅋ
맛점하세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쁜건 선화언니지^^
-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 어제 저녁은 모 먹은겨?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집에 와서 비지찌개( 밀키트)랑 밥
-
답댓글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22 new
은수 다행이 밀까루는 아니네~~^^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앤사랑(게시판지기) 까루 대신 아이스크림 2개나 먹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