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 작성자동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수리 자전거 길 옆 보리수가 한창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6.21 예전에 어느 절인지 잊어버렸는데,보리수 열매가 아주 예쁘게 알록달록 엄청 많이 달려있었어요 넘 예뻤어서 아직도 기억이 생생해요^^그때 찍어놓은 사진도 있네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사월 | 작성시간 26.06.22 new 엊그제 우리는 대왕산딸기 ㅎ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월 아니 몬 산딸기가ㅋ맛있겠다요~~^♡^ 답댓글 작성자사월 | 작성시간 26.06.22 new 티파니 이쁘져? 크져? ㅎㅎ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