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수다방

태어난지3일된 아가고양이들 ㅜ

작성자시나몬|작성시간26.06.21|조회수48 목록 댓글 13

비오는 토요일 태어난 태반도 안떨어져
울고 있는 아가 고양이들 …
거의 기력 떨어진 아가들을 병원 데리고 감 ㅠ
급하게 삼둥이라 이름짓고 태반이랑 배랑 붙은거
제거 해 주고 집에 왔어요..병원에서 기대 하지 말라 하셨는데(태어난지 일주일도 안되고 엄마냥이도 없고)
요람 새로 사와서 아가들 체온 유지 해 주고
낮12시 부터 지금까지 애썼는데 두마리 방금전 하늘나라 ㅠ
다음생에서는 건강하고 튼튼하게 사람으로 태어나렴 ㅠ
휴일을 맘조리면서 다 보내고 허탈한맘 주저리 해봅니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앤사랑(게시판지기) 많이 허망하고 미안하고 그러네 ㅠㅠ
  • 작성자사월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출근길에 도로 가장자리로 이동하는 아기고양이 봤는데..멈출 수 가 웁어서 그냥 왔오요..맘에 걸리넹ㅠㅠ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안쓰럽고 속상하네 ㅠㅠㅠ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22 new 에공~~ ㅡ.ㅡ;;;;
  • 작성자진초록 | 작성시간 26.06.22 new 착한 시나몬님
    복 받으실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