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시간은 아이 재우는 시간이라고
몇번이나 말했다고 싸늘...ㅠ
아놔~~내아들 자는 시간도 모르는데
니아들 자는 시간을 내가 기억해야하냐..라고 말하고싶당ㅋ
오늘도 두공기 먹고 힘내봅니다^^
맛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월 작성시간 26.06.23 new
애를 7시반에 재우믄 야밤엔 어칼라꼬 그란데~~
진상진상....혼꾸뇽을 내주고싶넹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백일 막 지난 아가들이라 잘시간이긴 햐
-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23 new
참 지랄도 풍년이다ㅎ
단체로 참교육 시청각 교육 시키자 ㅎ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등짝스매싱부터 날리고 시작하쟝ㅋ
-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시간 03:22 new
뭘 재워
알아서 지가 자는거지
자기만 애 키우는줄 아나봐
무시하세요
할일 잘 하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