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수다방

갑질

작성자은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13

그시간은 아이 재우는 시간이라고

몇번이나 말했다고 싸늘...ㅠ

아놔~~내아들 자는 시간도 모르는데

니아들 자는 시간을 내가 기억해야하냐..라고 말하고싶당ㅋ

오늘도 두공기 먹고 힘내봅니다^^

맛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월 | 작성시간 26.06.23 new 애를 7시반에 재우믄 야밤엔 어칼라꼬 그란데~~
    진상진상....혼꾸뇽을 내주고싶넹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백일 막 지난 아가들이라 잘시간이긴 햐
  •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참 지랄도 풍년이다ㅎ
    단체로 참교육 시청각 교육 시키자 ㅎ
  • 답댓글 작성자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등짝스매싱부터 날리고 시작하쟝ㅋ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03:22 new 뭘 재워
    알아서 지가 자는거지
    자기만 애 키우는줄 아나봐
    무시하세요
    할일 잘 하신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