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수다방

몰까요 ??????????????

작성자동안|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7

더운데서 지금쯤 수확해서 바로도 많이 먹고 말려서 곶감처럼 가을,겨울에 먹어요.

맛도 곶감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초록 | 작성시간 26.06.23 new 뭘까요~~
  • 작성자동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월님 맞습니다
    롱간이라고도 하고 용안이라고도 하더라고요
  • 작성자동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리치나 람부탄은 안 말리는데 이건 말려서도 팔더라고요,가을 겨울철에
  • 작성자동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리치나 람부탄은 씨앗을 둘러싸고있는 껍질이 떫떱한데 롱간은 말리니까 곶감같더라고요.
    먹잘게 너무 없는데 씨앗을 둘러싸고있는 살이 말라 얇은데 색도,맛도
  • 작성자앤사랑(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몰라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