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총무결산후기

삼성산 갑시다~

작성자국희|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8

1.산행지 : 삼성산

2. 산행일시: 2026년 6월21일( 일요일)

3.산행코스: 관악산역- 돌산국기봉- K48 국기봉- 제2 야영장- 관악산역( 약7Km )

4.대장 : 나친구대장님

5.참가자 : 나친구대장님.유진장님.산조아님.복숭아대장님.국희 (5명)

6.결산내역 :
20.000×1= 20.000
16.000×4= 64.000
84.000-82.000= 2.000

7.카페기부금: 4.000원

이젠 더위가 여름의 한복판에 와있네요~
더위 먹지 않게
수분 보충 잘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국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볼매 ( 볼수록 매력 ) 이신 유진장님 덕분에 많이 웃었어요~
  • 작성자나친구 | 작성시간 26.06.21 국희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국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항상 그 자리에 계신 우리 대장님 .. 늘 든든합니다~
  • 작성자코스 모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앗? 이거 누가 총무지? 할 정도로 정리 잘 하셨어요. ㅎ
    국희님 갈매.(갈수록 매력)
  • 답댓글 작성자국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갈매(?)
    ㅎㅎㅎ
    지기님 왜캐 웃기시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