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산행지 : 삼성산
2. 산행일시: 2026년 6월21일( 일요일)
3.산행코스: 관악산역- 돌산국기봉- K48 국기봉- 제2 야영장- 관악산역( 약7Km )
4.대장 : 나친구대장님
5.참가자 : 나친구대장님.유진장님.산조아님.복숭아대장님.국희 (5명)
6.결산내역 :
20.000×1= 20.000
16.000×4= 64.000
84.000-82.000= 2.000
7.카페기부금: 4.000원
이젠 더위가 여름의 한복판에 와있네요~
더위 먹지 않게
수분 보충 잘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파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국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볼매 ( 볼수록 매력 ) 이신 유진장님 덕분에 많이 웃었어요~
-
작성자나친구 작성시간 26.06.21 국희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국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항상 그 자리에 계신 우리 대장님 .. 늘 든든합니다~
-
작성자코스 모스 작성시간 26.06.22 new
앗? 이거 누가 총무지? 할 정도로 정리 잘 하셨어요. ㅎ
국희님 갈매.(갈수록 매력)
-
답댓글 작성자국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갈매(?)
ㅎㅎㅎ
지기님 왜캐 웃기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