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 & 일요산행

6월14일 북한산 갑니다~

작성자국희|작성시간26.06.09|조회수124 목록 댓글 13

1.산행지: 북한산

2.산행일시: 2026년 6월14일( 일요일)
오전10시 

3.만나는 장소: 우이역 2번출구

4.산행코스 : 우이신설선- 진달래능선- 대동문- 보국문- 대성문- 정릉 (약7km)

5.준비물: 중식.간식.개인 기호품

6.산행안내 : 국희(010-7314-0822)

즐겁게~~ 또 즐겁게~~^^
 
 
 
 
 
 
 
 
 
◈ 본 산악회는 비영리 순수 동호회로서 산행대장 포함 운영진은 산행코스 안내만 할 뿐,
    안전은 각자 개인 책임이며, 불의의 사고에 대한 어떠한 법률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등산 복장과 장비를 갖추지 않은 분과는 산행을 할 수 없습니다.

◈ 모임시간을 정확하게 지켜 주십시오. 가능한 1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참석해주세요. 

◈ 산행시 가급적 선두를 앞지르지 않으며, 산행 대장의 통제에 따라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이 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상기 내용에 동의하시는 분만 산행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친구 | 작성시간 26.06.11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국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대장님~
    반갑게 봽겠습니다~
    4등~
  • 작성자유진장 | 작성시간 26.06.11 아쉽게도 집안일로 불참합니다. 즐거운 산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국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유진장님. 아쉽습니다~
    집안일 잘 보시고 다음주에 봬요~^^
  • 작성자코스 모스 | 작성시간 26.06.12 1.국희대장님
    2.복숭아님
    3.애니님
    4.산길님
    5.나친구님
    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