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인사드립니다
제5회 전국무등산무돌길완주대회에 함께해 주신 참가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전국 각지에서 2,000 여명이 무등산무돌길을 찾아 주시고, 민주화 지구촌 민주화의 성지순례길 정착운동에 마음을 함께 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발걸음과 따뜻한 성원덕분에 대회를 성황리에 안전하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K무등무돌길은 민주, 인권, 평화, 생명의 가치를 품은 광주의 소중한 길입니다.
앞으로도 이 길이 지구촌 민주화운동의 성지순례길로 널리 알려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가오는 2027년 5월 둘째주 토요일, 제6회 대회는 더욱 풍성하고 감동적인 축제의 장으로 준비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참여와 격려를 부탁드리며,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무등산무돌길협의회
상임의장 김인주 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