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낼은 토요일 주말에 유급휴일
생각만해도 지금부터 기분이 좋다.
자동차 번호판 애길해본다.어쩌다보면
불필요하게 번호판을 쩐 먹을여고 바꾸는
느낌이 드는데 설마게지 군인들 계급장
순사들 제복등등 대한민국 애국하는 고위관계 공무원들이 그러게써?
차번호판 절대량이 온국민 한명이 차한대 소유라면 오천판이 필요하다.
요즘 번호판종류가 경기12가3456.
123ㅡ4567.12가3456.1234ㅡ5678
등등 다양하다 특히 가운데 한글을 넣으면 이건 온세계 차 번호판 만들고도 남는다.
정신사납고 가운데 한글넣으면 외국인들
식별이 쉽지않다. 여러 이유중 하나가 범법및 사고 뺑소니 차량식별인데 친구의 친구보그는 간단히 123ㅡ4567 로하면
천만대 번호판 인데 요즘 데로 자가용 흰색 영업용 노란 전기차 파란 중장비빨강
이러듯 종류별로 판색만 바꾸면 일억개
번호판 충분히 만들수 있다. 간단한걸 복잡하게 한 이유가 관계공직자 쩐 챙길여구 한건 않이게지 라고 생각하고 지금부터 점차적으로 번호판123ㅡ4567로 간단히 식별쉬게 번호판 한가지로 통일 자주변경 말고 영구히 사용하자고 오늘도 쓰잘때없는걸 가지고 주절주절 하는 보그였습니다. 길게떠드니 힘드네 대한민국 고위직 관계공무원 애국좀 해라
친구들 건강하고 기분좋게 보내길
씨유~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