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

6월7일 일요일

작성자보그|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4

굿모닝!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주일내내 수고했으니 왠만하면 부득한
일없으면 무조건 일요일은 푹쉬길 바랍니다. 깨꾸락찌 팔딱 높이 뛸여면
움추리듯 삶도 쉬엄쉬엄 쉬면 가는게
좋다고 생각하는 친구의 친한친구
보그입니다. 푹쉬고 푹놀자.
오늘도 변함없이 김치밥에 들기름비벼
점심후 예술회관으로 관람갑니다.
낚시에 월척 할때가 된것같은데 입질없고
아직도 캄깜한 것을 아쉬워하면 주절주절
하는 보그였습니다.
출석도장 꽝! 찍고 기분좋게 일요일 보내길
씨유~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친구들행복하자
  •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 작성자테러리스트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 작성자빈공간 | 작성시간 26.06.07 출석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