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

16화

작성자보그|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4

안녕하십니까? 친구의친한 친구 보그입니다. 어젠 최저임금 받자마자
동네 아줌마들이 통닭사라고 평소 월급날
2마리인데 어젠 머리수가 많다고 3마리
매달 15일 월급날 에는 무조건강제징수
합니다.빈대간을 빼먹지 늙으니 최저 임금을 매달 상납받는다.부산으로 이사가든가 ᆢ동네호구 보그입니다.
금일 삼성회사서 오후에 안전교육 1시간
있는데 2시간 잔업으로 3만원 처준다.
고로 어제 통닭값 보충이다.데이트 청풍자금 빠듯한데 다행이다. 세상이렇듯
이리저리 둥굴게 돌아가는법 친구들
지금 불편한다고 성질내지 말자 언젠가
슬슬 편하게 돌아온다고 영양가없는
걸 주절주절하는 보그였습니다.
오늘도 출석도장 꽝! 찍고 건강하게 기분좋게 보내길
씨유~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친구들행복하자
  • 작성자이상빈.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 작성자김성호 | 작성시간 26.06.16 출석 합니다
  •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