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친구의 친한 친구보그입니다. 오늘 회사일이 좀있어
이제야 출석부 준비하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기분좋게 보내시길 바라면 간단히 보그는 안부인사로 주절주절 합니다.
오후에 뒷집아줌마나 만날까? 말까?
씨유~낼
다음검색
안녕하십니까? 친구의 친한 친구보그입니다. 오늘 회사일이 좀있어
이제야 출석부 준비하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기분좋게 보내시길 바라면 간단히 보그는 안부인사로 주절주절 합니다.
오후에 뒷집아줌마나 만날까? 말까?
씨유~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