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

17수요일

작성자보그|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11

안녕하십니까? 친구의 친한 친구보그입니다. 오늘 회사일이 좀있어
이제야 출석부 준비하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기분좋게 보내시길 바라면 간단히 보그는 안부인사로 주절주절 합니다.
오후에 뒷집아줌마나 만날까? 말까?
씨유~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야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 작성자테러리스트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 작성자토함산(정용칠)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로사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