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

20토요일

작성자보그|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10

안녕하십니까? 친구의 친한 친구 보그
입니다.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주말
입니다. 큰일없음 왠만하면 주말 잘쉬고
잘놀고 기분좋게 보내길 바랍니다.
보그는 점심후 변함없이 수원으로
예술과 낚시를 감니다. 어제부터 계속
비가오고 있네요. 가물어 비가오는게
조은데 아무래도 불편하네요.
오늘은 간단히 아침인사하고 출석부
준비 했네요.친구들 건강하고
씨유~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민이a | 작성시간 26.06.20 출첵~~~
    비가 기분 좋은 비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빈공간 | 작성시간 26.06.20 아침에 비가 시원하게 오고 있어요
    빗길 조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은 토요일 푹 쉬시고
    학교 등교는 평일로 합시다
  • 작성자반야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로사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