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친구의 친한친구 보그입니다. 오늘은 유즘유행타는
축구한말씀 썩좋아하지 않는 축구다보니
깊이모르지만ᆢ손흥민선수는 실력조은
세계적인 선수다보니 상대편에서 신경써 1명는
기본으로 붙고 위험지역에서는 2명3명이
붙는게 정석이다.11명인원중 비율로보면
대단한거다 고로 손흥민은 그냥 운동장서
왔다리 갔다리만 해도 된다.이런선수를
일찍감치 뺀이유가 뭘까? 홍명보 이놈
손흥민을 끔직히 싫어하는것 같다.공과사
구별이 부족한 국민성 이해는 가지만 국가행사에 사심을 아주많이 쓰다니
년봉20억 받으면서 봉사하는 마음으로
감독한다고 주접떠는 이런놈 축구계에서 바로 퇴출시킬 개잡놈이다.
라고 주절주절하는 보그였습니다.
씨유~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