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감동의글

행복의 얼굴.

작성자김성호|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2

★행복의 얼굴★ 내게 행복이 온다면 나는 그에게 감사하고, 내게 불행이 와도 나는 또 그에게 감사합니다. 한 번은 밖에서 오고 한 번은 안에서 오는 행복입니다. 우리의 행복의 문은 밖에서도 열리지만 안에서도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내가 행복할 때 나는 오늘의 햇빛을 따스히 사랑하고 내가 불행할 때 나는 내일의 별들을 사랑합니다. 이와 같이 내 생명의 숨결은 밖에서도 들이쉬고 안에서도 내어쉬게 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이 내 생명의 바다는 밀물이 되기도 하고 썰물이 되기도 하면서 끊임없이 끊임없이 출렁거립니다. - 글/김 현승 -

< 모셔온 글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12 우리가 이세상에서 숨쉬고 살고 있다는 자체가 행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성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습니다
    마음이 즐기는 좋은 시간이 되시고 기쁨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