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바이처반 김유이의 스스로도 잘해요🤗

작성자유이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유이가 지난 금요일에 하원하며,
집안일과 스스로 하는 것에 대해
사진을 찍어서 카페에 올려달라고 하여
장장 3일치를 모아 올립니다😆

1)일요일- 아빠와 분리수거하기(+스스로 묶은 머리),
청소기 돌리기

2)월요일-저녁 식사 수저 놓기, 바이올린 복습하기

3)화요일-저녁 먹기 전 상 닦기,
유치원에서 주신 상추 쌈 먹기,
미리 바구니에 가방 챙기기,
유치원에서 했던 파스텔 미술 놀이 하기

🇰🇷목요일 남아공과의 월드컵 축구경기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