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비 결산

6월 정모 결산

작성자이 은 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40 목록 댓글 4

참석한 친구들 ㅡ.조오준.정영수.김기수 양명숙.최혜순.장정옥.김순애.이은주
총 8명
수입ᆢ240.000원
지출ᆢ193.000원
남은금액 ᆢ47.000원 입니다
2차 커피는 김기수 친구님이 사주셨습니다
고기도 많이 먹고 ㆍ모임때마다 과일을
준비 해 오는 지기님 덕분여 항상 감사하게 잘 먹었구요
커피도 감사하게 잘 ~~
울 친구들 건강하게 오래도록 만났으면
좋겠어요
참석친구들 모두 감사요
지난달 이체금액ᆢ337.700원
남은금액 ᆢ47.000원
합계ᆢ384.700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명숙 | 작성시간 26.06.18
    많은 친구들이 함께 했으면
    좋았을건데
    많이 아쉬웠어요
    2차 커피와 빙수를 대접한
    기수 친구 반갑고 고마워요
    힘든 수술 잘 마쳤으니
    보양식 많이 드셔서
    건강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김기수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함니다~필씅!^^
  • 작성자정영수1 | 작성시간 26.06.19 수고 했어요
  • 작성자이순애 | 작성시간 26.06.19 모임때마다
    총무님 수고에
    감사드리며~
    어제만난 친구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잘 챙기고~
    담 모임때
    반갑게 또 뵙기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