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사진

6월 정모 2차

작성자이 은 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48 목록 댓글 4

즐거운 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명숙 | 작성시간 26.06.18
    작은 인원 이지만
    오붓하고 좋았어요
    기수 친구가 어려운 수술을
    한건 몰랐네요
    고생했어요
    건강식 많이 먹고 오래도록 만나요
  • 작성자김기수 | 작성시간 26.06.18 탱탱하던~나그 젖통시가워디로간기여?ㅋ
    모처럼만나서반가웠고~
    건강한모습들보니~더욱반가웠고~관리들잘해서~우리들오래오래~함께하자구여~~!회복기에들어선만큼~다음엔통통한~메주덩어리의모습으로~~ㅋ
  • 작성자정영수1 | 작성시간 26.06.19 다음에 또 만나요
  • 작성자이순애 | 작성시간 26.06.19 친구들
    어제모두 반가웠고~
    화끈하게
    차값을 지불한
    기수친구 덕분에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였네여~
    늘 건강 잘 챙기시어
    담달에는 더욱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