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식물,꽃사진

양귀비와 의아리의 동거

작성자이 은 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4

꽃 잔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혜순(들풀) | 작성시간 26.06.11 꽃들이 넘 예쁘네요
  • 작성자양명숙 | 작성시간 26.06.12 의아리꽃은 생소 하지만
    양귀비는 친근 하면서도
    너무 고고하다
  • 작성자이미경 | 작성시간 26.06.12 상동 호수 공원이 처음 생겼을 때 양귀비 꽃밭이 크고 이쁘니까 사진사들이 엄청 모여 들더라고~
    으아리 꽃은 흰색만 봤는 데
    여러 색깔이네
  • 작성자최혜순(들풀) | 작성시간 09:33 new 넘 예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