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음악회 연주 작성자양명숙|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원한 나의사랑 (김희진)2년전에 처음 불어보고어깨수술 하느라 1년 넘게 쉬다가다시 시작해서 연주 했습니다비교해보니 좀달라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여정 | 작성시간 26.06.15 명숙아~~~ 연주 좋고 잘하네이정도까지 불어내는 에너지 대단하고그동안 애쓴 좋은 결과물이구나무엇보다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기록으로 남기게 되는 오직 그대만의연주곡에 박수를 보낸다더워지는 날에 건강 조심하고 언제나 파이팅~! 작성자이 은 주 | 작성시간 26.06.15 많이 늘었네 연결이 부드럽고 전문 음악인 수준이네 고생한 보람이 있네 축하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