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 8회 정모 후기

작성자신경숙|작성시간26.06.13|조회수49 목록 댓글 7

😃5월 정모이후 긴 시간으로
지루하게 기다렸던
6월 정모를 즐겁고 재밋게 잘 치룰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참석하신 가우님들께
감사 드림니다

🙂진행을위해 애쓰신 영상감독 호세님
음향감독 신민우님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드림니다

😃그리고 생신을 맞으신 리드님 축하 드림니다
늘 건강 하시길 빕니다

😃오늘 간식을 나눔해 주신 님들께 감사드림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리드님 (꼬마김밥)
❤️백만화님( 수박)
❤️비치님 (고구마전. 김치. 파프리카. 오이피클)
❤️슬비님( 생일케익)
❤️계해님 ( 과자)
❤️백솔님 (과자)

😃사랑나눔회는
돈독한 우정을 나누는
진솔한 친목 모임을 우선으로 합니다

❤️서로 안부를 묻고
보듬고 아껴주어
정이 넘치는곳

❤️선배님을 공경하고
후배님 아껴주며
동료간에 예의를
지키며 우정나눔을 할수있는 모임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 참석해 주신 가우님들께 다시금
고개숙여 감사를 드림니다

😃 7월 정모에도
많은 참석 부탁 드리며
건강 하시길 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해 | 작성시간 26.06.14 사나노의 화목한 분위기에 취해
    행복한 하루였었네요 ♡♡♡
    수고하신 회장님 호세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경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선배님

    격려로 힘을주셔서 두어깨 든든합니다
    건강하셔서 오랜 버팀목이 되어 주시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리드 (Lead) | 작성시간 26.06.14 8회 정기모임 회장님이하 스탭님들 덕에 하루 즐겁게 만끽하고 왔습니다.
    감사 합니다..강화 1박2일 workshop에서 다시 만나요~^^
  • 작성자호세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사노회에 키다리 리드 아저씨
    정말 감사 합니다 많은 도움을 주셔서 진심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리드 (Lead) | 작성시간 26.06.16 그 말씀에 나두 보답해야쥥.
    별 ☆☆☆☆☆ 5ea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