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기모임,점심 쉘부르 7080라이브 에서 드세요.. 작성자리드 (Lead)|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경숙 | 작성시간 26.06.11 리드님정성스런 꼬마김밥을 점심으로 준비해 주신다 하니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복받으세유 답댓글 작성자리드 (Lea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별 말씀을 ~회장님 정모날 뵙겠습니다 ^^ 작성자권순돌 | 작성시간 26.06.11 김밥 먹으러 가두 될까요 답댓글 작성자리드 (Lea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이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