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6월 정기모임,점심 쉘부르 7080라이브 에서 드세요..

작성자리드 (Lead)|작성시간26.06.11|조회수4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경숙 | 작성시간 26.06.11 리드님
    정성스런 꼬마김밥을 점심으로 준비해 주신다 하니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복받으세유
  • 답댓글 작성자리드 (Lea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별 말씀을 ~
    회장님 정모날 뵙겠습니다 ^^
  • 작성자권순돌 | 작성시간 26.06.11 김밥 먹으러 가두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리드 (Lea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