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이반장입니다

작성자이반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1

이번 강화 여행에 꼭 함께하고 싶었는데, 갑작스러운 지방 출장으로 인해 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모쪼록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바라며, 이번 아쉬움은 다음 모임에서 더 반갑게 뵙고 나누겠습니다. 부디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아울러 제 회비는 이번 여행의 찬조금으로 대신하고자 하니 기쁘게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경숙 | 작성시간 26.06.16 어머나
    이반장 친구님
    바쁘셔서 참석치 못하신다니
    함께 하지 못하는마음
    서운하네요
    더많이 친해질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귀한 찬조금으로
    주신다니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잘쓰겟습니다

    다음 기회에 반가운 모습으로
    뵙도록 해요.

    무더운날씨에
    건강 조심 하시길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