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가 올린 글을 읽으면 광교산으로
오해할 것 같아 답글 올립니다 (문수 죄송)
맨발나그네 회원입니다.
그의 자서전을 수원 모임에 참석한 회원 모두에게 배부 하였습니다.
자서전을 읽으며 감동 또 감동이였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당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단한 맨발나그네님이
책을 내셨군요
축하합니다
오늘도 걷는다마는 ...ㅎ -
작성자술붕어 작성시간 26.06.22 new
닉 자체가 철학적이다
그려 걷기가 우리 당뇨 환자들에게도 좋다 -
작성자쟈스민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운좋게 그날 참석해 책받고 완독했읍니다
멋진 친구님이시드군요
~~ -
작성자문수 작성시간 26.06.22 new
하하하
이 가을에 대봉감 사드리려 하였더니
현찰 굳었다 고마워..... ^^
수원모임 여름엔 달마다 하는것 어때?
벌써 광선생 눈웃음이 보고싶다. ㅎㅎㅎ